본문 바로가기
후기

180204 11월의 앵클릿 요시다 아카리, 시로마 미루 악수회 후기

by RORANG 2018. 2. 5.

9시 시작이라 빡시게 준비하려면 7시에는 일어났어야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8시에 일어났네용 푸하하
먼거리로 잡았으면 백퍼 1부 놓쳤음;; 그래도 걸어서 8분걸린다구 악착같이 준비해서 고데기까지 하구 ㅋㅋㅋㅋㅋㅋㅋ

개도님이 어디냐고 계속 물어봤었는데요
사실.. 9시 45분까지 머리 말았어요
9시 52분에 도착함.. ㅎㅎ 미안..

1부
​셀카 4장 + 악수
한꺼번에 냈는데 셀카 4장 돼서 왕신남 나는 이걸 위해서 머리를 말았다; 내가 앞에서 소개해주고 개도쨩이 뒤에서 인사하는걸루 하기로

​​



나 셀카회 조아;; 은근슬쩍 요아한테 필터 어떤게 좋아~? 했더니 요아가 폰 만지면서 필터 골라주고 ㅜㅋㅋㅋㅋㅋ
두개는 요아가 고른 필터루 한거에요 키키

갑자기 티티 해줘서 넘 좋아서 함박웃음 지음;;;; ㅠㅠ

나: 머리 하다가 늦었어
아카리: ㅋㅋㅋㅋㅋ 귀여워
나: 처음해봤어!
아카리: 아 처음??? 잘했어!!
나: 아카리 영상 보고 했어~ 어때??>_<
아카리: 귀여워~ 어른같애
나: 2년전 영상ㅋㅋㅋ
아카리: 앗ㅋㅋㅋㅋㅋㅋ
나: 빠르네 ^^
아카리: 그러네ㅋㅋㅋㅋ 엄청 빨라
나: 언제나 보고있으니까
아카리: 언제나? 고마워~
나: 어제것도 봤어
아카리: 어제꺼도? 후로후시?><
나: 웅ㅋㅋㅋㅋㅋ 여기.. 여기서
아카리: 웅웅ㅋㅋㅋ
나: 한국 갈때.. 음..
아카리: 사서 갈거야?
나: 아 웅><
아카리: 그래그래ㅋㅋㅋ
나: 내 친구야 (연번한 개도를 가리키며)
아카리: 아! 그래?
나: 웅웅 개도쨩~ 이라고
아카리: 키도쨩??
나: 게도쨩ㅋㅋㅋㅋㅋ
아카리: 알았어ㅋㅋㅋ
나: 아 전에 미루레인에서 아카리 봤다던데
아카리: (빤히..) 아!!! 웅웅
나: 웅웅ㅋㅋㅋ
아카리: 오늘도 가? 미루한테
나: 웅? 미루한테?
아카리: 손쨩도 미루한테 가?
나: 아ㅋㅋㅋㅋㅋ 웅웅 친구가 있으니까;;
아카리: 웅웅ㅋㅋㅋ 알았어


2부
2부 미루 있었는데 못감 (숙연)
아카리 3장 먼저했는데 2장 당첨돼서 넘 행복했어용 ㅠ (운이 여기까지였단걸 몰랐다 푸하하) 사인회였는데 사인이 별로 없어서(?) 사인이 받고 싶었어여 ㅠㅋㅋㅋㅋ
한장은 본명 한장은 메종드로즈로 받음



아카리: 오오(열심히 메종드로즈 따라씀)
나: 이거 음.. 아카리가 늘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하면 번역하고 또 뉴스도 올리고.. 아카리의 한국 팬페이지야
아카리: 이거도 쓰는거지 (ROSE 가 칸을 벗어나서 ㅋㅋㅋㅋㅋㅋ)
나: 웅웅ㅋㅋㅋㅋ
아카리: 팬페이지? 음.......(LOVE 다쓰고) 아! 사진이 하트 모양이고 귀여운?
나: (귀여운건 니 얼굴이야) 웅웅!!! 맞아>_<
아카리: 와!!>_< 고마워~ (본명 적힌 이름 보고 쓰면서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나: 내 진짜 이름!
아카리: 아!
나: 내 이름ㅋㅋㅋ 아카리는 손쨩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
아카리: 웅ㅋㅋㅋㅋㅋ 손쨩이라고 생각했어
나: 아카리한테는 손쨩!
아카리: 손쨩>< 다이스키~

그래그래 니가 지어준게 이름이지ㅜ (본명 지어주신 분:??)


악수​(사인다떨어짐 ㅎ;)
많이냈는데... 한장도안됨 말도안된다

나: 아카리 한국 유투버 중에 회사원A말고 다른 사람 봐?
아카리: 회사원A밖에 몰라ㅇ.ㅇ
나: 아 그러면 이사배 라고 엄청 잘하거든 봐줘
아카리: 아! 알았어! 이사.. 이사배??
나: 이사배 기억해줘ㅋㅋㅋㅋ
아카리: 이사배! 아 포니쨩도 봐
나: 아~ 포니쨩 엄청귀엽지
아카리: ​안녕하세요~ 포니 입니다~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아카리: (포니 또 무슨 성대모사 했는데 내가 모름)
나: 귀여웤ㅋㅋㅋ 아카리 이제 회사원A랑은 콜라보 안해?(시나이?)
아카리: 하지말라고(시나이)? 왜?
나: 아니아니 안해(시나이)?
아카리: 아~ ㅋㅋㅋㅋ 에이쨩이 일본에 오면~ 콜라보할것 같은데 일본에 오지 않아서
나: 아~ 그럼 역시 아카리가 한국에 와야겠네
아카리: 그러네
나: 명동이라던가
아카리: 쓰리컨셉 아이즈~
나: 쓰리컨셉아이즈~ 또.. 스타일..
아카리: 스타일난다~>_< 아그리고 츄라던가~
나: 츄~ 츄는 홍대에 있어
아카리: 츄의 -5kg 진이 정말 좋아
나: 오~ 나는 아직.. 아직...
아카리: 아직 안입어봤어?
나: 웅웅
아카리: 입어봐! 입으면 다리에 착~ 하고 붙어서 엄청 가늘어보여 다들 오늘 다리 엄청 가늘어~ 라고
나: 아카리는 뭘 입어도 예쁘니까ㅋㅋㅋㅋ
아카리: 전혀!!
나: 아니야 예뻐!! ㅋㅋㅋㅋ 향수는.. 내가 선물해준 향수는 어때?
아카리: 좋아! 쓰고 있어! 엄청 쓰고 있어! 매일 써!
나: 아 얏따>< 매번 유투브에서 뒤에 있어
아카리: 아! 맞아~ 봐줬어?
나: 웅ㅋㅋㅋ 영상보고 있으면 아~ 오늘도 있네 기뻐>_< 라고 생각해
아카리: 정말 좋아>_<
나: 기뻐>_< 또 선물하고 싶은데 뭔가.. 갖고 싶은거 있어?
아카리: 나~ 음.. 나는 스킨케어 라던가.. 한국의 스킨케어
나: 아! 어떤거?
아카리: 음~ 최근은.. 핑크색인데. 귀에 걸고, 턱을 감싸는 마스크 같은 팩이야
나: 아!! 알아ㅋㅋㅋㅋㅋㅋ
아카리: 알아~? 그게 궁금해
나: 알았어 사올게! 또?
아카리: 또? 또... 음.. 뭔가 스타일코리아 에서 포스팅하는 것들 궁금해
나: 스타일코리아? 아! 인스타그램에 있는? 아카리 팔로했지?
아카리: 웅! 스타일 코리아.
나: 알았어><

ㅜ 나 저거 뭔지아는데 퀸텟에서도 못주고 아무데서도 못줘 말안된다
하여튼 시나이? 했는데 첨에 하지말라는 뜻으로 왜? 하는거 같아서 아니아니.. 하니까 다시 알아들어줬어여
짱조아 ㅠ


3부
​시로마 미루 1장
미루: 아! 고마워~ 어 머리 귀여워 직접 한거야?
나: 어?;;; 어 한거야;;;

쫓겨남 (???)
사실 오늘도 화나있으면 어떡하나 걱정해서 긴장 엄청 하구 무조건 와치얘기 하려그했는뎈ㅋㅋㅋㅋㅋ느닷없이 머리 칭찬 받음(?)

끝이에요.


4부
영상 1장 악수 2장
아 이게.. 아카리는 제가 해달라고 뭐 아무말도 안하니까 ㅋㅋㅋㅋㅋ 정해진 멘트에 있는 발렌타인 얘기를 하려고 손쨩 하면서 불렀는데 저는 늦잠자지말라고 해달라고 하고싶어서 둘이 말이 겹쳤어욬ㅋㅋㅋ 그래서 나보고 말하라고 눈짓해서 내가 라인 아카링 스탬프처럼 오하요~ 해달라구 했음ㅋㅋㅋㅋㅋ

영상

끝나고
아카리: 오~ 하요~><
나: ㅋㅋㅋㅋㅋㅋㅋ 나 라인 스탬프 친구들이랑 써
아카리: ㅋㅋㅋㅋ 아카리도 써! 매일
나: 아침에 일어나면 친구들한테 오하요~! 보내
아카리: 앜ㅋㅋㅋㅋ 고마워


영상 3장 악수 7장
영상 1은 힘들때 보고 힘낼수 있는 영상ㅋㅋㅋ
영상 2는 발렌타인이니까 발렌타인 영상
영상 3은 늦잠자지 말라고 해달라고 했어옄ㅋㅋㅋㅋ

영상1

영상2

영상3

영상 다찍었는데 할말없구 자꾸 네일 보길래 네일얘기함
아카리: 네일 귀여워
나: 나는 사실 이거 맘에 안들어
아카리: 왜??
나: 나는 뭔가.. 겨울 느낌에.. 반짝반짝한? 그런 걸 하고 싶었는데
아카리: 반짝반짝~
나: 웅 근데 살롱에서는
아카리: 그 느낌을 몰랐네~?
나: 웅 ㅠㅠ
아카리: 내 네일은 어때~?
나: 귀여워! (진주 붙인 부분 보면서) 이쪽이 제일 귀여워
아카리: 아! 이거 살롱에서 해준거야~
나: 나도 그 살롱 가보고 싶어
아카리: 마루바 네일?
나: 웅~ 엄청 귀여운 네일 많아 인스타그램 보고있어
아카리: 가자~
나: 근데 난 한국인이잖아 일본어를 잘 몰라서 못 가
아카리: 아... ㅠㅠ
시간입니다
나: 가고싶어!
아카리: 있잖아 근데 마루바 네일에 한국인 직원도 있어
나: 아 정말?? 한국인 직원??
아카리: 웅웅!! 좋을 거야! 가봐!
나: 아싸! 알았어>_<


5부
발렌타인 사인회 이름이라 젤 인기많았습니다 ㅜㅋㅋㅋ

근데 그걸 보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꼭 5부뿐 아니라 이틀 내내...
예전에 풀부수 아닌 다른 사람들은 랜덤 사인? 인가 뭐 그런 걸 시켜줬는데 아카리는 풀부수멤이라서 사인랜덤도 없는데 그렇다고 매번 완매할 정도의 사람도 없어서 6부멤 중에 혼자만 줄이 비어있다고 서러워한 기억이 있었어요 그때 너무 안타까워서 어떻게든 해주고 싶었는데
오늘 발렌타인 사인회 인기 폭발 하는거 보구 넘넘 기분좋고 행복했어요ㅜ 사람이 얼마나 많았냐면 접수 대기 시간부터 사람 꽉 차있었고 계속 접수 세줄 악수대기 세줄 이렇게ㅠㅠ

도핑이라도 난 좋아 이때싶 사인 받고 싶어서 온 사람들이라도 너무 좋아 우리 딸이 완매할 수 있다면 내가 많이 기다려서 힘들어도 좋아 ㅠㅠ 너무 행복해 ㅠㅠ 난 이제까지 이런걸 바라고 산 거야ㅠㅠ

글구 원래 2 2 3 이렇게 7장을 쓰려고 했는데 이미 접수만 기다렸는데 30분 지나버림; 그래서 아 이건 안되겠다 그냥 끝까지 기다렸다가 7장 다 한꺼번에 쓰자 싶어서 접수 기다렸다가 나오구 끝쯤에 들어감 ㅜ 그리고 접수 마감 했는데 그래도 두줄 정도가 접수를 기다리고 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러다가 접수는 끝났고 4시 25분인데 아직도 두줄 정도가 기다리니까 결국 레인을 바꿔서 보조레인으로 이동함 나 진짜 넘 행복해서.. 힘들어도 행복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 오십명 정도가 보조레인에서 함 ㅠㅠ 그리고 내가 다른 사람이랑 하는거 계속 빤히 보고 있었는데 어느샌가부터 사람 나가고 다음 사람 들어오기 전까지 나랑 눈마주치구 웃어줬음 힝 ㅠㅠ 개조아;;;

여튼 이 이벤트는 끈 세줄을 투명한 통에 넣는데 나랑 같은 실을 멤버가 잡아야 사인을 받는거에영;;
이름하여 (운명의 빨간 실)

서론이 길었네요 ㅈㅅ


7장
나: 나 운 안좋아
아카리: 나랑은 좋아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장중에 3장 됨 ㅠ 개행복

아카리: 하나씩 받으면 되겠네~
나: 얏따><



나: 아카리 나 있잖아 요시다 아카리를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좋아할거니까
아카리: 에?? ㅠㅠ 고마워...
나: 아카리만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응원하니까
아카리: 고마워 ㅠㅠ (이름쓰면서) 나도 손쨩을 정말로 좋아해
나: 기뻐>_<
아카리: 오늘 정말 고마워
나: 웅웅.. 음.. 그... 퀸텟에서
아카리: 아! 웅!!
나: 화요일에 봐><
아카리: 웅웅 또봐~



넘넘 다정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요시다아카리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