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다 아카리, "무기" 로 선발 노린다 / 기대하는 NMB48의 멤버도 언급 / 모델프레스 인터뷰 <AKB48 그룹 선발 총선거 기획>


17일 오키나와 현에서 열리는 AKB48의 「제 9회 49th 싱글 선발 총선거」/ 모델프레스에서는 총선 본선을 앞두고 후보자 멤버의 인터뷰를 연속 게재 중. 이번에는 모델프레스에서도 단골로 등장하는 멤버인 NMB48/YouTuber의 요시다 아카리를 직격했다.





아카링, 중간속보를 받고 나서





- 최근 발표된 속보를 듣고 솔직한 심경은 어떠십니까? (요시다가 받은 최고 순위가 된 33위)

요시다 지금까지 속보는 권외였기 때문에 이번에 들어가게 되어 정말로 기쁩니다! 오늘은 정말로 모르겠어.. 모르겠어.. 모르겠어요! (웃음)



- 이변의 결과가 화제가 되었더군요. 아카링도 굉장히 노력했기 때문에 받은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요시다 저의 한 마디 한 마디로 인해, 표가 확실히 늘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며 지내온 1년으로, 일단 할 수 있는 것은 다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여자력 동영상으로 많이 선전하고 있습니다! 



- 이번 중간 결과를 보고 목표 순위는 올라갔습니까?

요시다 역시 (선발의) 16위 이내... 에서도 간당간당한건 싫으니까 15로 할게요! 15 좋아하는 숫자예요. (웃음)



- NMB48의 멤버도 다수를 차지하고 있던데요.

요시다 NMB는 속보의 단계는 늦은 이미지이니까, 나기쨩 (시부야 나기사) 라던가는 반드시 더 올라갈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리리카 (스토 리리카) 가 선발을 유지해 주거나, 유우리 (오오타 유리)라던가 우-카 (카토 유카) 라던가 작년보다 많이 순위를 올린  아이는 선발에 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NMB의 지분을 더욱 넓혀 가지 않으면 안돼...!



★ 여자력 동영상의 효과는?




- 올해는 여자력 동영상의 노력이 꽤나 결과에 반영된 것 같아요.

요시다 평소 투표는 잘 하지 않는다던 분들이, (표를) 넣어주었습니다 라고 코멘트하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고... 저의 옛날부터 응원해주시던 팬 여러분들도 열심히 힘내주시고 있어서, 그것이 합쳐져서 힘이 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가장 최고의 무기는 YouTube이기 때문에, 어쨌든 힘을 실어서 가고 있습니다. 



- 최근 YouTuver의 미키퐁과도 콜라보레이션을 했는데 반응은 어땠나요?

요시다 호평이었습니다! 역시 미키퐁쨩은 YouTube계를 확실히 잡고 있다는 것을 실감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 가지 뷰티계 분들과 콜라보하고 싶어요.


아, 그러고 보니 얼마 전 (YouTuber의)HIKAKIN 씨가 코멘트도 해주셨어요!



- 엣! 왕자가!

요시다 왕자가 (웃음) YouTube계의 왕자님(웃음)



- 하지만 이제는 아카링도 퀸이잖아요?

요시다 아니에요(웃음) 저는 하녀입니다! (웃음)



- (웃음) 그러면 다시, 올해의 총선거를 앞둔 각오를 들려주세요.

요시다 이번 선발에 들고 싶다는 것도 처음 입 밖에 내었고, 이렇게 강하게 총선거를 벼르는 일도 지금까지 없었습니다. 홍백으로 선발을 의식해도 좋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그것을 입에 올리게 되면서 팬분들도 굉장히 움직여 주게 되었고, 이번 총선거 기간은 어떤 결과라도 후회가 없도록 전력으로 하며 즐거운 총선 기간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선발에 들어서 AKB선발에는 이런 아이가 있어- 라는 저의 포지션을 이 그룹에 확립시키고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ㅣ! 총선거 힘냅시다! (모델프레스 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