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180205 Queentet from NMB48 포토북 전달회

by RORANG 2018. 2. 7.


이세탄에서 입생로랑 신상 나왔다길래
아카리한테 선물사서 가려고 했는데 계산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함 개말안되구 억울ㅠ 그래서 거기갔다가 30분정도 늦었는데
증말 여전히 미친듯한 빠름빠름에 토하는줄
거기다 한명도 아니고 네명 네타를 준비하려니
저는 정말 죽고싶었어요
중간에는 멘붕와서 말다까먹고 아카리한테는 아무말도 못함;;;



​​​1장
아즈 감사합니다~
​나 ​나 악수회.. 악수회! 에 갔었어
아즈 아! 고마워! 알고있어!
사에 고마워~
한국에서 왔어요
사에 아! ​안녕
어플.. 어플.. 어플(;;) 보고있어!
사에 아! 기뻐~^^
(나기보고) 헉..
​​나기 감사합니다^^
귀.. 귀여워; (나기사매직)
​​나기 아!><
​​​나 귀여워;;;
​​나기 난데야넹ㅋㅋㅋㅋㅋㅋ
나기사 귀여워;;;;
아카리 아 손쨩~❤️❤️❤️❤️
아카리!
편집장 아 ㅎㅎ;;
아카리 같은 사람들이죠~ ^^
하하;;;;

알아보지 마세요ㅜ;;;



2장
아즈 고마워~
​나 아 귀여워;;
아즈 고마워ㅋㅋㅋ 귀여워요!
사에 고마워~
​나 한국에서 왔어요
사에 그래~? ​안녕
​나 한국어 잘해!
나기 고마워~ (빵글)
(나기사매직) 귀여워;
나기 에에~><
​나 악수회 레인 옆에서 봤어
아카리 손쨩❤️❤️❤️❤️
귀여워!

네타 네개 준비해도 아즈가 처음이라 아즈한테만 말할수있고;;
나머진 얘기하다 기 다 빨리는듯;;;;



​​3장
아즈 고마워~
생일!!! 늦었지만 축하해!!
아즈 고마워~ 한국어로 멘션하고 있어?
​나 (!!!) 아니 일본어로;
아즈 한국어로 멘션해도 보니까!
​나 ㅋㅋㅋㅋㅋㅋㅋ
아즈 한국어로 멘션해도 읽어!
사에 고마워~ ​예뻐요
앜ㅋㅋㅋㅋㅋㅋ
사에 엄청 오샤레!
나기 고마워~>_<
​​언니 사랑해요 해줘
나기 ​​언니 사랑해요❤️
​나 귀여워ㅠㅠ
아카리 고마워!
​​언니 사랑해요 해줘
​​아카리​언니 사라?? 살??
언니! 사랑해요!
아카리 언니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울애기는 엄마가 다 일본어 해와서 한국어 못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장
아즈 고마워~
퀸텟 유닛 한국도 와줘
아즈 응? 응?
​나 한국!! 한국 와줘!!
아즈 가고싶어!!!! 가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에 고마워~
한국와줘
​사에 에! ​가고시뽀요~ 한국~ 언니!!
한국어 잘해!;;;
나기 고마워~^^
에또 귀여워;;;
​나기 (천천히) ​언니 사랑해~
(좋아죽음)ㅠㅠㅠㅠ귀여워;;;;;
아카리: 고마워~
나: 나 오늘 한국!!
​아카리​ 한국??
나: 한국와 한국 와 오늘(??)
​아카리 (알아들음) 에!ㅠㅠㅠㅠ

아직도 이쿠(가다) 와 쿠루(오다)를 모르는 나...


5장
아즈: 고마워~
(할말까먹음)
아즈: 있잖아 불러줘
응? 응?
아즈: 불러줘! 불러줘 우리!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아즈: 데려가줘!!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사에 일본어 잘해!!
아니야!:;
사에 대단해~
나기 고마워~
나기사를 보면 말을 잊어버려ㅠㅠ
​나기 에~ ​언니! 예뻐요*^^*
아앙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아카리 손쨩 오늘 한국 가?
웅! 새벽에!
아카리 (우는표정)


6장
아즈 고마워~
있잖아 한국에서 좋아하는가수 있어?
아즈 트와이스랑~
​나 트와이스 귀엽지
아즈 그리고 (모 아이돌 그룹)
아!!!!!!!! 그래!!!!!!!!!!!!! 역시!!!!!!!!! (하이파이브함ㅋㅋㅋㅋㅋㅋ)
​사에 (손잡으며) 뭐야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즈 (저멀리서) 누구좋아해???
(한손으로 나기 손을 잡으며) (멤버이름) !!!!!!!!!!!
나기 뭐야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리 뭐야? 뭐야?
아이돌... ㅋㅋㅋㅋㅋㅋㅋ
편집장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카리 아ㅋㅋㅋㅋㅋㅋㅋ

한국인언니 흥분소식에 아이들 술렁술렁


7장
아즈 (앞에 사람있는데 진짜개웃겨 손 대충 잡고 할말끝나니까 나보면서 손잡고 말걸어) 그 그룹에서 누가 좋아?
나 **쨩
아즈 아 **쨩! 나는 **쨩이 좋아
나: 아 역시~ 귀엽지
아즈 귀여워요~
나: 그리고 잘생기고 멋있고
아즈 맞아요~ 또 얘기하자
사에 고마워~
내.. 내 패션 점수? 내 패션 오늘 어때?
사에 음~ 최고! 100점!
고마워~
나기 고마워~
아:;; 귀여워 (백전백패)
나기 앟ㅎㅎㅎ​​언니! 예뻐요~
아카리 고마워~
극장에 화장품 보내도돼?
아카리 (나 이미 쫓겨나서 엑스자 치면서 고개흔듦)
안돼? ㅠ;;
​아카리 여기(이자리 가리킴ㅋㅋㅋ) 오케

극장은 안되고 포토북 전달회만 된대
말이 되니? (쾅!!!!)


8장
아즈 >_<
그 그룹 일본에서 인기있어?
아즈 있어! 엄청! 모두좋아해
오~
​사에 고마워~
나: 먹고싶은거 있어?
사에 음.... 비빔밥!!
ㅋㅋㅋㅋㅋㅋ
나기 고마워~>_<
아;; ㅠ 나기쨩 나 잘다녀와 동영상 맨날보거든
나기 아~ 고마워! 잘다녀와💕
귀여워ㅠㅠ
아카리 ㅇ.ㅇ
앟ㅎㅎ;;
아카리 (자기한테만 얘기 안해서ㅋㅋㅋㅋ 땡글땡글 뜨면서 애교부리구 난리남 ㅠㅋㅋㅋㅋ)
귀여워;;;; ㅠㅠ!!!!


9장
아즈 고마워~
아즈쨩~ 한국에서 인기 많아
아즈 정말?
웅웅
아즈: 모두에게 더 퍼뜨려줘
웅?? (정신못차림) 지금도 인기있어
아즈 ​모​두에게 더더! 알려지고 싶어!
나 아!!
아즈 이해했어?
웅웅!! (너무 힘들고 각지에서 쏟아지는 일본어에 멘탈이 붕괴돼서 그럴거라는 대답을 못해줌;;)
​사에 고마워~
있잖아 한국 어디가고 싶어?
사에가로수길! (발음 개정확)
아!! 가로수길! 한국어 잘해;
나기: 고마워~ 아! ​치즈닭갈비~
뭐??(둥절어리 한 새 밀려남;;)
아카리 ㅇ.ㅇ ​치즈닭갈비~
그게뭐야? (갑작스런 한국어에 정신못차림;;)
아카리 ㅇ.ㅇ (뭐 잡아서 치즈 늘어나는거 먹는시늉;; 마임도 천재;;;)
아!!!!!!!! 먹는거!!!!!!!!!

내새끼 치즈 늘어나는 모습 묘사 너무 잘해
곧 판토마임 하것어ㅠㅠ



10장
아즈 고마워~
좋아하는 한국 브랜드 있어?
아즈 좋아하는 브랜드는 화장품 스타일 난다!
아! 알았어~
사에 고마워~
사에쨩도 좋아하는 브랜드 있어?
사에 에! 아.. 어.. 그.. 애.. 아.. (하고 뭐라고 말했는데 밀려서 못들음)
​나기 고마워~?
나기쨩 한국의 가수나 브랜드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꼬여서 스키나 이래야되는데 가수나 라고해서 둘다 빵터짐)
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아핰ㅋㅋㅋㅋㅋ
아카리 뭐야뭐야 왜웃어???
내가 잊어버렸어
아카리 웅? 웅??
​​나 내가ㅋㅋㅋㅋ 말을 잊어버렸어
아카리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장
아즈 고마워~
그.. 개도쨩이
아즈 웅웅
선물.. 한국의 화장품.. 보내줬어
아즈 아!! 아싸!! 고마워!!
​사에 오카에리~^^
한국에서 좋아하는 가수 있어?
​사에 아이유! 아이유!
아 아이유! 귀엽지^^
​나기 고마워~
한국에서 좋아하는 가수 있어?
​​​나기​ (힙스웩 넘침) 빅~ 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아카리​ 고마워~
아카리 포토북 이벤트 4월에도 해줘
아카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12장
아즈 고마워~
이게 마지막이야
아즈 아 아쉬워~ ㅠㅠ 다음에 악수회 와줘
웅웅 악수회 갈게!
사에 마지막이야? ㅠㅠ
웅웅 나 한국가ㅠㅠ
사에 같이 가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 와줘와줘ㅋㅋㅋㅋㅋㅋ
나기 고마워요~>_<
나기쨩 나 마지막이야 ㅠㅠ
나기 아! 조심해서 가세요>_<
귀여워ㅠㅠ (개노답 완패충)
아카리 손쨩ㅇ.ㅇ
아카리 포토북 이벤트 4월에도 꼭해줘(애잔;;)
아카리 ㅋㅋㅋㅋㅋ 알았어 (나 가는데) 3월은? (엑스침)안돼?
나​ 안돼!;;;

그저 다음에 딸 볼 생각에 미쳐잇는 어미ㅠ
다른 멤버들이랑 다같이보는건 처음이었는데
저는 전악은 평생 안갈거같구
너무 어려워요....

생각보다 아카리랑 얘기못해서 슬프지만
다른애들이랑 얼굴도장 콱찍어소;;;

애들 퇴근하는데 뒤쪽에 혼자 있었는데 아즈사가 저까지도 보고 아!!!!! 바이바이!!!! 이러구 에삐두 아ㅏ아ㅏ!!!!!! 바이바이!!!!!!!!! 이러궄ㅋㅋㅋㅋㅋ 요아는 일상적으로 바이바이 손쨩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다른 애들이랑 얘기하는건 재밌어서
담에 악수회갈때 넣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