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시다 아카리

NMB48 4번째 싱글 '나기이치' 자켓 공개 / 4thシングル「ナギイチ」ジャケット公開

by RORANG 2012. 4. 17.














5月9日発売の、NMB48の4thシングルは「渚で一番かわいいGIRL!!」略して「ナギイチ」に決定しました。

5월 9일 발매, NMB48의 4번째 싱글 「물가에서 가장 귀여운 GIRL!!」줄여서 「나기이치」로 결정되었습니다.


4thシングル選抜メンバー 山本彩、渡辺美優紀、山田菜々、城恵理子、福本愛菜、小笠原茉由、谷川愛梨、上西恵、白間美瑠、村上文香、小谷里歩、木下百花、門脇佳奈子、矢倉楓子、吉田朱里、近藤里奈 

4번째 싱글 선발 멤버 - 야마모토 사야카, 와타나베 미유키, 야마다 나나, 죠 에리코, 후쿠모토 아이나, 오가사와라 마유, 타니가와 아이리, 죠니시 케이, 시로마 미루, 무라카미 아야카, 코타니 리호, 키노시타 모모카, 카도와키 카나코, 야구라 후유코, 요시다 아카리, 콘도 리나



収録楽曲などの詳細は、後日発表とさせて頂きます。

수록곡 등 자세한 사항은 후일 발표하겠습니다.





사진은 당연히 요시다아카리가 있는것만.....^^;;;;;;

아 근데 이제까지 몰랐는데 아카링 가슴골 보이는 비키니구나... 아카링이 구플 올렸는데 셀카에서는 가슴골이 보여서 ㅎㅎ;;  새벽다스씨님이 말씀 안하셨으면 똑같은 비키니인줄 몰랐을듯^^;;;;



물론 제가 이걸 몰라서 안 올린 것은 아닙니다^^ 블로그 방치가 가장 큰 이유인듯;;; 열심히 복구하는 중이에여 물론 언제 죽을지는 모릅니다..


그래여 어쨌든 얼굴로 밀고나가는 요시다 아카리 ^ㅁ^ 그래 넌 예쁘니까 ^ㅁ^ 선발 좋다 가자^ㅁ^ 나름 뒷줄에선 계속 보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한다 내새낔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물가에서 제일 귀엽고 제일 이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뽀 이뽀 내새끼>,< 사실 2 3번째 싱글 타이틀곡 둘다 한번도 안들어봤는데 ^^!! 이번 싱글은 듣겠네 신난당 하... 할튼 요시다아카리가 짱이에여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