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시다 아카리/아메브로

150707 요시다 아카리 - 내가 바라는 일 / 야마오 리나

by RORANG 2015. 7. 12.



안녕하세요 
아카링이라고 하는 요시다 아카리입니닷♥
오늘은 칠석이네요~
여러분도 종이에 소원을 적었나요? 

아카리는요~
인기 폭발하게 되기!!
라고 적었습니다

폭발입니다! 폭발!! (웃음)
대단한 일이 될지도? 

뭐 그건 자기 노력하기 나름이지요! (웃음)

하지만, 지금 신청받고 있는 중인
개별악수회에서

뭔가! 얼마씩 매진이 나와!!!

기뻐 ♥

집에서 엄마랑 방방 뛰며 좋아했어요!


제 방 벽에 걸려 있는
미니 화이트 보드에는요

악수회, 전부 완매!!!

라고 적혀있습니다. 


매일 그걸 보면서 자요.


빨리 목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힘내자!

그리고... 저의 완매를 알고
여러분이 기뻐해주신 것이
정말로 기뻤습니다.


언제나 악수회에서 걱정해주시고 계시니까요 m(__)m

사람이 너무 없어서 양 옆의 레인에게
없어지고 있는 저의 레인을... (웃음)

그래도 이렇게 하나하나 장애물을
타넘어올 수 있는 것도
저를 계-속 지지해 주시는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여러분은 저의 소중하고 소중한 보물입니다.

제가 매일 힘낼 수 있는 것도
여러분이 있기 때문이야!! 

왜냐하면 저의 노력은 모두
팬 여러분들이 평가해 주시니까요!

여러분이 기뻐하는 얼굴을 보고 싶어서
여러분에게 칭찬받고 싶어서 매일 열심히 힘내고 있어요!!

앞으로도 이런 나를 잘 부탁해~ 






오늘의 멤버 소개는

야마리나라고 하는 야마오 리나쨩

일단 성실하고 야마다 나나쨩이

엄청 좋아하고 키가 작다!

그리고, 야마리나가 굽는 쿠키

엄청 맛있어! 


확실히 해서, 사야네, 케이쨩, 내가

잘 신경쓰지 않는 세세한 부분까지

알아서 말해주거나


팀N공연에서는

사야네의 솔로곡, 꿈의 dead body(夢のdeadbody)의

기타를 열심히 연습해서

언더로 나와 주거나.


확실히 안 되는 건 될 때까지

제대로 연습하는 노력가입니다!!


그리고, 아카리적으로

야마리나는 다른 승격한 아이들에 비해

아직 거리가 있다고 느껴져서


특기인 서투름이 있지만

친해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아카리보다 연상이고, 의지하고 있으니까

더욱 많이 이야기하고

팀에 대해서라던가도

말하고 싶어!


자, 내일은 누굴까~? 



요시다 아카리